2025년 07월 22일 화요일

  • 서울 29℃

  • 인천 29℃

  • 백령 23℃

  • 춘천 31℃

  • 강릉 30℃

  • 청주 29℃

  • 수원 29℃

  • 안동 30℃

  • 울릉도 25℃

  • 독도 25℃

  • 대전 31℃

  • 전주 31℃

  • 광주 30℃

  • 목포 30℃

  • 여수 30℃

  • 대구 33℃

  • 울산 30℃

  • 창원 31℃

  • 부산 29℃

  • 제주 28℃

렉서스, 젊은 고객 대상 소통 강화

렉서스, 젊은 고객 대상 소통 강화

등록 2013.09.04 08:37

윤경현

  기자

공유

렉서스브랜드는 최근 신개념 SNS인 ‘핀터레스트’, 유투브 채널, 온라인 기반의 디지털 매거진 ‘Lexus i-Magazine’을 연이어 오픈, 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렉서스 핀터레스트 페이지 화면. 사진=렉서스 제공렉서스 핀터레스트 페이지 화면. 사진=렉서스 제공


우선 주목할 만한 것은 렉서스 핀터레스트 페이지(www.pinterest.com/Lexuskorea). 핀터레스트는 Pin+interest의 합성어로 마음에 드는 이미지를 ‘Pin(수집)’하고 ‘Pin it(좋아요)’을 통해 그 이미지를 빠르게 확산시킬 수 있는 이미지 중심의 SNS다. 이를 통해 개성있는 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고객들을 중심으로 최근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렉서스는 렉서스 핀터레스트를 통해 뉴 제너레이션 IS 등 최신 모델에 다양한 디자인 요소를 접목한 스타일리쉬한 이미지를 비롯, 렉서스 디자인 어워드, 새롭게 오픈한 신개념 글로벌 갤러리 ‘Intersect’ 등 감각적인 이미지 게재함으로써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렉서스브랜드 관계자는 “렉서스의 이러한 시도는 온라인상의 기존 홈페이지, 페이스북에 이어 핀터레스트(이미지), 디지털매거진 ‘Lexus i-Magazine’(태블릿/모바일), 유투브 채널(영상) 등 온라인 마케팅 채널을 대폭 강화, 각 매체간 유기적인 연동을 통해 차세대 렉서스의 변화된 모습을 입체적으로 고객들께 실감시키기 위한 일환”이라며, “뉴 제너레이션 IS를 기점으로 새롭게 라인업을 재정비한 렉서스의 모델과 함께, 렉서스의 브랜드 철학 등 렉서스의 진면목을 최신 커뮤니케이션 트렌드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 하겠다”고 말했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