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은 눈썹의 손쉬운 연출을 위해 높은 기술력을 갖춘 해외 유명 제조사의 명품 포뮬러를 그대로 담은 뛰어난 가성비의 하드 타입 아이브로우를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특유의 견고한 제형으로 섬세한 터치를 할 수 있어 초보자는 물론 전문가들도 간편하게 아이브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다양한 헤어 색상에 따라 선택 가능하도록 다크 브라운 컬러의 체스넛과 미디엄 브라운 컬러의 코냑, 라이트 브라운 컬러의 진저까지 총 3가지로 구성됐다. 농도 조절이 쉬운 스머징 표현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없이 깔끔한 눈썹 표현이 가능하며 파우더를 바른 듯한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번지지 않고 오랜 시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우선 파운데이션 등 베이스 제품을 바른 상태에서 눈썹 모양, 숱 등 고민에 따라 아이브로우를 사용해 준다. 눈썹 모량이 많다면 펜슬의 옆 모서리로 빈 곳을 메운 후 눈썹 산과 끝만 정돈해주고, 숱이 적다면 눈썹 앞머리부터 결 방향대로 그려준 다음 아이브로우를 세워 빈 공간을 채워주면 된다. 이 제품은 칼 또는 전용 샤프너로 샤프닝이 가능하다. 연필 끝부분부터 3~4센티 정도에 칼집을 내어 표면을 얇게 깍은 다음 심을 지지하는 나무의 한 쪽은 길게, 다른 한 쪽은 짧게 정리하면 더욱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hi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