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작품전시회에서는 도쿄&펄, 퓨어러브, 골든제이, 아이펠, 해인방 등 지역의 보석전문점들이 공동 참여했으며, 학생들과의 공동제작을 통해 만들어진 실물작품 20여점과 렌더링작품이 함께 선보였다.
특히, 보석감정마케팅과 1,2학년 학생들이 함께 참여해, 대구를 상징하는 83타워, 계산성당 등 다양한 관광상품들이 관람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하경숙 학과장은 "25년 전통의 전국 최고를 지향하는 학과라는 자부심으로 전시회를 준비했다"면서 "NCS기반 현장맞춤형 교육을 더욱 강화시키고, 학생들의 직무능력 향상으로 보석감정마케팅전문가로서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대구 홍석천 기자 newsroad@

뉴스웨이 홍석천 기자
newsroad@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