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02일 수요일

  • 서울 29℃

  • 인천 28℃

  • 백령 21℃

  • 춘천 29℃

  • 강릉 30℃

  • 청주 30℃

  • 수원 29℃

  • 안동 31℃

  • 울릉도 25℃

  • 독도 25℃

  • 대전 30℃

  • 전주 30℃

  • 광주 31℃

  • 목포 29℃

  • 여수 29℃

  • 대구 33℃

  • 울산 31℃

  • 창원 31℃

  • 부산 30℃

  • 제주 28℃

참이슬, 이슬포차에서 ‘하이트진로 브랜드 데이’ 진행

참이슬, 이슬포차에서 ‘하이트진로 브랜드 데이’ 진행

등록 2015.05.18 09:28

정혜인

  기자

ai 아이콘
AI한입뉴스

OpenAI의 기술을 활용해 기사를 한 입 크기로 간결하게 요약합니다.

전체 기사를 읽지 않아도 요약만으로 핵심 내용을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공유

사진=하이트진로 제공사진=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의 소주 브랜드 참이슬은 지난 15일 홍대에 위치한 팝업스토어인 이슬포차에서 ‘스페셜 위크’ 프로그램으로 개그맨 조세호가 진행하는 ‘하이트진로 브랜드 데이’를 개최 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행사는 하이트진로의 대표 브랜드들을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하이트진로는 매화수, 햇복분자, 맥주(하이트, 맥스, 드라이D), 일품진로 각각에 어울리는 스페셜 안주를 개발해 당일 하루 한정 메뉴로 선보였다.

한정 메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이슬포차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하이트진로 최고의 브랜드를 찾아라’ 투표이벤트에서 참이슬이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행사에는 개그맨 조세호가 참석해 직접 맥주, 참이슬, 햇복분자, 맥주 거품 순서로 만들어 사계절을 보여준다는 ‘춘하추동주’ 제조방법을 시연하고 동시에 팬들과 함께 시음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그 밖에도 참이슬과 매화수로 만드는 ‘링겔주’ 제조 달인 선발, 하이트·맥스·드라이D 맥주 블라인드 테스트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강우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슬포차가 소주 팝업 스토어를 넘어 젊은 층의 복합 문화 공간을 지향하는 만큼 참이슬 외에도 하이트진로의 다양한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행사를 준비했다”며 “참이슬은 앞으로도 2030을 타겟으로 하는 특화된 프로그램으로 소통의 기회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슬포차는 소주 업계 유일의 팝업 스토어로 지난해 7월 첫 오픈 했으며 현재 두 번째 시즌을 운영 중이다. ‘대한민국이 즐기는 깨끗함’을 주제로 참이슬의 대세감과 이슬의 깨끗함을 보고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으로서 다채로운 메뉴와 다양한 엔터테인먼트가 준비되어 있다. 오는 5월 31일까지 약 8주 동안 운영된다.


정혜인 기자 hij@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