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 서울 17℃

  • 인천 17℃

  • 백령 13℃

  • 춘천 14℃

  • 강릉 11℃

  • 청주 19℃

  • 수원 17℃

  • 안동 14℃

  • 울릉도 14℃

  • 독도 14℃

  • 대전 19℃

  • 전주 19℃

  • 광주 15℃

  • 목포 15℃

  • 여수 15℃

  • 대구 14℃

  • 울산 14℃

  • 창원 15℃

  • 부산 14℃

  • 제주 19℃

유통·바이오 이마트24, KBS N과 업무협약으로 '연애의 참견' 선보인다

유통·바이오 식음료

이마트24, KBS N과 업무협약으로 '연애의 참견' 선보인다

등록 2024.02.07 11:04

황예인

  기자

연애의 참견 시즌3 IP 활용 협업 상품 제공 예정

이마트24 김상현 마케팅담당(좌측)과 KBS N 유용욱 경영본부장(우측)이 지난 6일 KBS미디어센터에서 업무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자료=이마트24 제공이마트24 김상현 마케팅담당(좌측)과 KBS N 유용욱 경영본부장(우측)이 지난 6일 KBS미디어센터에서 업무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자료=이마트24 제공

편의점 이마트24와 KBS N은 지난 6일 KBS 미디어센터에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과 손잡게 된다.

이마트24와 KBS N은 이번 MOU를 통해 ▲협업 상품 개발 ▲상품과 서비스 연계의 공동 마케팅 ▲양사 인프라를 활용한 공동 프로모션 진행 등에 적극 동참키로 했다.

이마트24는 KBS N의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 IP를 활용한 협업 상품을 올해 4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양사 온·오프라인 인프라를 활용해 협업 상품을 홍보하고, 공동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다.

이번 마케팅 업무협약에 앞서 이마트24는 게임, 웹드라마, 웹툰 등 MZ 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업계와 손잡고 협업 상품 및 마케팅을 진행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다양한 업계와의 IP 제휴 경험을 바탕으로 양사가 보유한 인프라와 상품 및 마케팅 기획력, 콘텐츠 IP를 통해 비즈니스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이마트24는 기대하고 있다.

김상현 이마트24 마케팅 담당자는 "방송 콘텐츠를 활용한 스토리텔링으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재미와 흥미를 제공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 마케팅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