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전자담배의 찐냄새, 액상 비린내 등 불편함을 해소하고, 담뱃잎이 있는캡슐이 궐련담배 고유의 담배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담뱃잎을 태우지 않고 증기가 캡슐 속의 담뱃잎을 통과하면서 담배를 간접 가열하는 원리로, 최첨단 ‘저온가열’ 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일반 궐련담배와 비교해 플룸테크의 냄새농도가 약 99%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일반 궐련 담배 연기와 비교해 플룸테크 발생수증기를 비교했을 시 냄새 농도와 세계보건기구가 권고한 9개 주요독성성분이약 99%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플룸테크는 예열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담뱃재나찌꺼기도 생기지 않아 청소도 필요 없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디자인 완성도도 높다. 모던한 블랙컬러에 슬림한 펜모양의 플룸테크는18g에 불과한 가벼운 제품으로 가지고 다니기도 편리하며, 가벼워 손에 끼워사용 즐길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배터리에 카트리지와 타바코 캡슐을 끼워 바로 사용한 제품으로 캡슐 하나로 약50모금 필 수 있으며, 한팩(5캡슐)으로 250모금 필 수 있다.기기를 한번 충전하면 한팩 전체를사용 할 수있어긴배터리시간을자랑한다.
‘플룸테크스타터키트’는 배터리, USB 충전기, 어댑터로 구성돼 있다. 플룸테크전용 리필팩인 ‘메비우스포플룸테크’ 한팩에는캡슐 5개와카트리지 1개가 들어 있으며, 믹스그린쿨러,퍼플쿨러, 그린쿨러, 브라운리치총 4종이있다. 플룸테크스타터키트소비자가격은 3 만5000원, 메비우스포플룸테크리필의소비자가격은 4500원으로 기존 전자담배 대비 가격도 슬림하게 내려 가격 경쟁력도 있다.

뉴스웨이 이지영 기자
dw038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