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투웨니스는 기존 모델인 견미리와 더불에 이나영을 발탁하고 나이를 떠나서 누구에게나 ‘지금 이 순간이 가장 아름다운 모습이다’는 뜻을 담은 ‘마이 트웬티스 나우(My 20’s Now)’라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브랜드 측은 “이나영이 여러 작품을 통해 보여준 꾸준한 자기 관리의 모습, 깊이 있는 자신감, 이를 통해 엿볼 수 있는 내면의 미까지 갖춘 모습이 에이지투웨니스가 추구하는 자신만의 기준과 방식에 따라 나를 가꾸며 매일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만들어 나가는 여성상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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