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적인 임대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수익형 부동산 관심이 상승하고 있다. 수익형 호텔은 부동산 시장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부동산 상품으로 운영수익의 일정부분을 투자자에게 돌려주는 방식이다.
이러한 호텔류의 상품에 ‘안정적인 임대수익’과 ‘휴양’을 동시에 실현할 수 있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신개념 부동산 상품이 등장해 투자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아름다움 건설은 제주 서귀포시 토평동 3083-1 일대에 도시형생활주택 ‘파우제 인 제주’를 분양하고 있으며, 대한 주택 보증의 주택 분양보증서 발급으로 입주 때까지 안정성을 확보한 상품으로, 376가구로 구성된 리조트형 대단지이자 제주지역 최대 규모이다.
서귀포시 중심지에서 약 5km 거리에 입지하고 있으며, 사업지 배후에는 한라산 국립공원, 전면에 서귀포 시가지 및 칠십 리 해안 조망 가능하고, 돈내코 국민관광단지, 자연휴양림, 올레길, 한라산 둘레길 인근에 있다.
'파우제 인 제주'는 4개의 아름다운 블록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마운틴 블록과 오션 블록, 단지 중앙의 빌레커뮤니티센터, 그리고 미니어처&캐릭터 랜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단지 내에 건립되는 빌레커뮤니티센터도 눈여겨 볼만하다. 현무암으로 조성된 암반정원 '빌레'와 전망대, 레스토랑, 수영장, 스파 등이 들어선다. 미니어처&캐릭터 랜드에는 기차박물관과 반려동물 전용객실, 키즈카페, 바비큐장, 글램핑장 등도 건설된다.
1만 172㎡에 전시·휴양 시설이 들어설 C·D블록은 운영인 ‘리츠파우제’가 개발 운영을 맡아 현무암으로 조성된 암반 정원인 ‘빌레’와 전망대, 레스토랑, 수영장 등을 갖춰 자체 운영수익을 낸다는 계획이다.
또한, 사업지 500m 이내에 중국 상하이에 본사를 둔 국영 부동산 개발 기업이 약 1조 원을 투자해 짓고 있는 47만여 평 의료 복합단지 헬스 케어타운이 2018년 완공 예정으로, 의료 인프라 수혜와 단지 가치 상승 등 개발 호재가 풍부하다.
파우제 인 제주는 안정적인 투자를 위해 2년간 11%의 확정수익률을 보장하고 (10년 위탁/ 2년 갱신계약) 준공 후 10년간 대출 이자도 운영사가 대납한다. 커뮤니티 용지를 담보로 한국자산신탁이 수익권 증서를 발행함으로써 투자자들은 안정적인 수익을 보장받을 수 있게 하였다.
계약금은 10%,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가 적용되고, 준공은 2015년 5월 예정이다. 준공 2년 후 계약자 요청 시 분양가 전액을 환불해주는 '분양가 환불 보장제'가 적용된다.
문의는 031-603-0080로 하면 된다.
뉴스팀 pressdot@
관련태그

뉴스웨이 뉴스팀 기자
pressdot@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