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렌카렌은 ‘편안하고 심플하면서도 전 세대를 아우르는 클래식’이라는 모토와 ‘모든 세대, 누구나 공감하는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내세운다. 모녀 혹은 자매, 친구 사이에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한다.
오는 22일 오전 9시 36분 SK스토아 대표 쇼호스트인 김상희, 김하나가 헬렌카렌 F/W 신상 론칭 특별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정장보다 편안하고 캐주얼보다 격식 있는 ‘셋업 패션’이 인기인 만큼 첫 F/W시즌 방송에서는 클래식 수트 ‘타임리스 수트 셋업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모크넥 티블라우스 5종’으로 헬렌카렌만의 고유한 브랜드 컨셉을 자리매김 한다는 계획이다.
일반적으로 TV홈쇼핑 패션 브랜드의 경우 한 시즌에 1~2개 아이템만 기획해 대량 판매하는 경우가 많으나, 헬렌카렌은 이번 F/W 시즌에만 6개의 상품을 선보이며 가심비 있는 패션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는 전략이다.
헬렌카렌은 올 시즌 언제든지 편하게 옷장에서 꺼내 입을 수 있는 심플하면서 베이직한 정장, 블라우스, 코트 등 기본 아이템에 패션 트렌드 요소를 반영한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이날부터 모바일 앱과 온라인몰(PC몰)을 통해 사전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최대 1만원)을 제공하며, 구매 후 10월 7일 전까지 상품평을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 커피 기프티콘(2매)도 제공할 예정이다.
김판수 SK스토아 커머스사업본부장은 “향후 꾸준히 상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누구나 소장하고 싶은 가심비 있는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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