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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차, 호주오픈 2018년까지 스폰서 활동 연장

기아차, 호주오픈 2018년까지 스폰서 활동 연장

등록 2013.01.27 17:11

윤경현

  기자

기아차, 호주오픈 2018년까지 스폰서 활동 연장 기사의 사진

세계 메이져 테니스 대회인 호주오픈에서 기아차 광고를 2018년까지 볼 수 있게 됐다.

기아자동차는 25일(현지시간) 호주 멜버른 파크 내에 위치한 미디어 컨퍼런스룸에서 오태현 기아차 해외영업본부장, 스티븐 힐리 호주오픈조직위원장, 스티브 우드 호주오픈조직위원회 CEO 및 전세계 미디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호주오픈 재계약 조인식’을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기아차는 이번 계약 연장을 통해 매년 대회가 열리는 기간 동안 경기장 내 광고판 설치, 대형 전광판 광고 시행은 물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기아차 브랜드를 전세계에 알릴 계획이다.

한편 기아차는 2013 호주오픈 대회 기간 동안 K5, 뉴 쏘렌토R, 카니발 등 대회공식 차량 101대 전달을 시작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기아차는 전세계 26개국에서 선발된 53명의 기아차 고객들을 초청해 호주오픈 경기 관람 및 멜버른 현지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기아 럭키 드라이브 투 오스트레일리아’ 프로그램, 전세계 12개국이 참가한 ‘아마추어 호주오픈’, 국내에서 선발된 20명의 어린이들이 호주오픈 테니스 코트를 누비고 현지 문화체험도 즐기는 ‘볼키즈 프로그램’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쳤다.

오태현 기아차 해외영업본부장은 “테니스 코트 위에서 펼쳐지는 열정과 역동적인 모습들이 바로 기아차 브랜드가 계속 보여줘야 할 모습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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