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베르토 렘펠 한국GM 사장 "CUV 시장 위한 중요한 발판 마련됐다""쉐보레 브랜드의 새로운 챕터 여는 차 될 것"주행 편의 돕는 기능 탑재·사전예약 돌입
로베르토 렘펠 한국GM 사장이 22일 오전 경기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린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출시 행사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
이날 행사에 참석한 로베르토 렘펠 한국GM 사장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국내 출시로 GM의 새로운 타깃 세그먼트인 크로스오버 시장을 위한 중요한 발판이 마련됐다"고 발표했다.
이어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전 세계 시장은 물론 한국 시장에서 올해 가장 기대 받고 있는 모델 중 하나다"며 "쉐보레 브랜드의 새로운 챕터를 여는 차가 될 것이다"고 전망했다.
로베르토 렘펠 한국GM 사장이 22일 오전 경기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린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출시 행사에서 신차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
로베르토 렘펠 한국GM 사장이 22일 오전 경기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린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출시 행사에서 신차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
한국GM이 22일 오전 경기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린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출시 행사에서 주행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사진=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
바디 스트럭처는 GM의 최신 설계 프로세스인 스마트 엔지니어링을 통해 설계했다.
RS 트림에서는 레드 스티치 등 스포티함을 강조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디자인 선택지를 제공했다.
ACTIV 트림에서는 두꺼운 타이어로 다부진 느낌을 자아냈다. 또 LS·LT 트림에서는 실용성을 강조했다.
무선 폰 프로젝션 기능을 탑재한 안드로이드 오토 및 애플 카플레이, 무선 충전 등 주행 편의를 돕는 기능도 포함됐다.
한국GM이 22일 오전 경기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린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출시 행사에서 신차를 소개하며 주행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사진=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
트랙스 출시를 위해 △창원공장 9,000억원 △부평공장 2,000억원을 투자해 1조1,000억원을 들여 대대적인 설비 개선을 완료했다. 대규모 생산을 위해 생산 차종도 단순화 시켰다.
기존에 한국GM의 판매량을 책임지던 핵심 모델인 스파크와 말리부 등 생산 중이던 차종을 모두 단종했고, 트랙스, 트레일블레이저 2개 차종만을 생산하고 있다.
스튜어트 노리스 GM 해외사업부문 및 중국 디자인 부사장이 22일 오전 경기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린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출시 행사에서 신차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
이어 "단종된 차종들의 물량을 커버하게 될 것이다"고 강변했다.
로베르토 렘펠 한국GM 사장이 22일 오전 경기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린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출시 행사에서 신차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
한국GM이 22일 오전 경기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린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출시 행사에서 신차를 소개하며 주행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사진=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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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웨이 강민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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