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은 90년대 레트로 감성에 트렌드를 가미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화이트 컬러를 베이스로 해 앞코 부분과 뒷부분에 펀칭을 사용해 심플한 포인트를 줬다. 기존 러닝 슈즈였던 아즈트렉의 과거 디자인을 반영해 커팅 패치로 속도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색상은 라이트 블루와 블랙, 마린 블루와 오페라 핑크 두 가지 색상이다. 리복 고유의 헤리티지를 나타내는 벡터 로고에 각각 블랙, 핑크로 컬러 포인트를 줬다.
리복은 이번 제품 출시와 함께 올 하반기 모델인 워너원(Wanna-One)의 화보도 공개했다. 리복 클래식은 앞으로 워너원 전체 또는 유닛이 참가한 다양한 캠페인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리복은 아즈트렉 OG 구매자들에게 선착순으로 워너원의 모습이 담긴 포스트 카드를 증정한다. 구매자들 중 추첨을 통해 101명에게 워너원의 포스트카드, 후디백, 양말 등이 담긴 한정판 굿즈박스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hi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