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26일 금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NHN엔터, ‘전설의 돌격대’ 프리미엄 테스트 시작

NHN엔터, ‘전설의 돌격대’ 프리미엄 테스트 시작

등록 2014.06.19 17:25

이선영

  기자

공유

NHN엔터테인먼트는 RPG(역할수행게임) ‘전설의 돌격대’가 오늘부터 사흘간 프리미엄 테스트에 돌입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NHN엔터테인먼트 제공NHN엔터테인먼트는 RPG(역할수행게임) ‘전설의 돌격대’가 오늘부터 사흘간 프리미엄 테스트에 돌입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NHN엔터테인먼트 제공


NHN엔터테인먼트는 RPG(역할수행게임) ‘전설의 돌격대’가 오늘부터 사흘간 프리미엄 테스트에 돌입한다고 19일 밝혔다.

NHN엔터는 이번 프리미엄 테스트를 통해 게임에 대한 완성도를 높이는 데 초점을 맞출 계획이다. 아울러 프리미엄 테스터로 선정된 이용자를 대상으로 ‘전설의 돌격대’에 대한 다양한 피드백을 확인, 게임에 반영하고 보다 업그레이드 된 버전으로 6월 정식 출시를 약속했다.

특히 이번 테스트는 ‘전설의 돌격대’가 가진 300여개의 영웅 캐릭터와 64개의 클래스 전직, 실시간 보스 레이드와 무한 경쟁의 PVP리그를 모두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NHN엔터 측은 “이번 프리미엄 테스트를 통해 전달된 소중한 의견들을 최대한 수렴해 이용자 분들의 기대수준에 부합하는 최고의 작품을 곧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NHN엔터는 지난 11일부터 사전등록을 시작한 ‘전설의 돌격대’의 신청자 수가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NHN엔터는 사전등록 신청자에게는 3성 영웅 캐릭터 ‘레오나’를 100% 지급하고 아이패드, 문화상품권 그리고 희귀 영웅 캐릭터를 뽑을 수 있는 100% 경품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등록은 토스트 ‘전설의 돌격대’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고 사전등록 이벤트는 출시 전까지 언제든 신청할 수 있다

‘전설의 돌격대’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선영 기자 sunzxc@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선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