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 15일 경기도 성남시에서 열린 ‘축구스타들과 아이들이 함께 하는 라이트-업’ 행사에 자사의 영양 간식인 프로틴 바 디럭스를 지원했다고 18일 밝혔다.
행사에는 한국허벌라이프가 2년째 ‘공식 후원사’로 활동 중인 수원삼성블루윙즈 김두현, 염기훈 선수 등이 참가해 성남시에 거주하는 약 60여명의 동북아시아권 다문화 가정 어린이들에게 축구를 통해 꿈과 용기를 전달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축구 교실과 시합뿐만 아니라 페이스 페인팅, 그림 그리기, 사인회 등 어린이들에게 추억을 선사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됐다.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어린이 복지 발전에 앞장서 온 한국허벌라이프는 행사 취지에 깊이 공감하여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자사의 ‘프로틴 바 디럭스’를 영양 간식으로 후원했다.
‘프로틴 바 디럭스’는 건강에 좋은 농축우유단백질 10g을 함유하고 트랜스 지방은 0g, 칼로리는 140kcal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에너지 바다. 또한 7가지 필수 비타민과 칼슘까지 고루 함유하여 활동량이 많은 스포츠나 경기 응원 등을 할 때 필요한 에너지를 효과적으로 보충할 수 있는 영양 간식이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는 “자사가 공식 후원사로 활동 중인 수원삼성블루윙즈의 두 선수들이 참석한 가운데 ‘프로틴 바 디럭스’ 제품 후원을 통해 다문화 가정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건강을 동시에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한국허벌라이프는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 주최 및 후원을 통해 국내 어린이 복지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아름 기자 beautyk@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