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는 오는 23일 수원삼성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수원삼성블루윙즈 홈경기를 찾는 관람객 2만명에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영양간식인 ‘프로틴 바 디럭스’를 증정할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는 2년 연속 수원삼성블루윙즈의 ‘공식 후원사’로서 정기적인 건강기능식품 지원을 통해 선수들의 건강 관리를 적극 지원하고 있다.
선수들이 경기력 향상을 위해 출전 전에 즐겨 섭취하는 것으로 알려진 한국허벌라이프의 ‘프로틴 바 디럭스’는 건강에 좋은 농축우유단백질 10g을 함유하고 트랜스 지방은 0g, 열량은 140kcal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에너지 바다.
또한 7가지 필수 비타민과 칼슘까지 고루 함유 하여 활동량이 많은 스포츠나 경기 응원 등을 할 때 필요한 에너지를 효과적으로 보충할 수 있는 영양 간식이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는 “수원삼성블루윙즈의 ‘공식 후원사’로서 선수들뿐만 아니라 응원해주시는 수많은 팬 분들의 건강까지 책임지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한국허벌라이프가 한층 가깝게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허벌라이프는 다양한 활동 후원을 통해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는 기업 미션을 실현하고 있다. 자사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카사 허벌라이프’를 통해 전세계 어린이들의 균형 잡힌 영양 공급을 위해 힘쓰고 있으며 적극적인 스포츠 스폰서십 활동도 진행하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세계적인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공식 뉴트리션 파트너로 후원 계약을 체결했으며 한국에서는 2008년부터 지속적으로 명절씨름대회를 후원하는 등 국내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고자 앞장서고 있다.
특히 2년 연속 수원삼성블루윙즈의 ‘공식 후원사’로 3년 연속 SK와이번즈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정규시즌 기간 동안 팀을 후원하고 있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