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코스 3번 홀에서 진행되고 있는 데이터 온 더 필드(Date On The Field) 이벤트.
경남은행이 후원하는 이 이벤트는 정회원이 파인코스 3번홀에서 티샷을 한 볼이 페어웨이 중간에 있는 악어 형상의 돌의 입 안에 들어갈 경우, 정회원에게 100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정회원이 경남은행 BC카드로 이용대금을 결제하고 악어입에 넣으면 1+1 행사로 200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가 주어진다.
스톤코스 7번 홀은 홀인원 상이 걸려 있다. 정회원이 홀인원을 하면 상금 300만원(후원 경남스틸)이 주어진다.
이 홀에서는 비회원을 포함해 누구든 홀인원을 하면 제주건강관리협회에서 제공하는 종합건강검진 쿠폰(70만원 상당)이 제공된다.
레이크코스 6번 홀의 경우에는 정회원 또는 가족회원이 홀인원을 하면 세계야생화박물관인 방림원 평생 무료 입장권과 상금 100만원(후원 보성파워텍)이 전달된다. 이와함께 이 홀에서는 라온 명품관 홀인원도 진행되고 있다. 비회원을 포함해 누구든 홀인원을 하면 100만원 상당의 명품 가방을 증정하고 있다.
한편, 라온은 지난 2010년 8월부터 1년 동안 홀인원 상품으로 국내 홀인원 경품 사상 최고가인 120㎡의 리조트 1채(4억원 상당) 증정하는 라온프라이빗타운 홀인원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안성찬 기자golfahn58@hanmail.net
관련태그

뉴스웨이 안성찬 기자
golfahn58@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