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와 이용 편의성을 고려해 올댓쇼핑 홈페이지를 개선했다.
특히 구매 등급별로 상품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하는 멤버십 리워드 제도를 도입했다. 기존 특가 이벤트 외에 N번째 구매‧방문자, 사다리 타기 등 새 프로모션을 개발했다.
또 고객맞춤형 상품 추천 기능을 강화해 로그인 시 최근 구매 카테고리 내에서 많이 구매한 상품을 추천하고, 비(非)로그인 시 카테고리별 인기상품을 선보인다.
여행, 공연 예매 지원을 위한 모바일채널도 별도로 구축하고, 최신 트렌드에 맞춰 사용자 환경‧경험(UI‧UX)을 업그레이드했다.
올댓쇼핑 이용 시 결제금액의 0.5%가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되며,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서비스 고도화 작업을 통해 올댓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디지털 퍼스트(Digital First)’ 전략을 선제적으로 추진함으로써 고객의 가치 있는 소비 실현을 돕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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