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관 협업 및 동반성장 통한 정부3.0 가치 공유로 "따뜻한 한 해"농식품을 매월 복지단체에 택배로, 6월부터 12월까지 770회 기부
또한 'aT FOOD드림'은 정기적인 농식품 택배배송 이외에도 다양한 기부활동을 실시하였는데, 지난 10월 방송사 주최 푸드뱅크 페스티벌에 참가하여 20개 기업으로부터 협찬 받은 물품의 판매수익금 440만 원을 전액 기부하였으며, 지난 12월에는 'aT FOOD드림' 참가업체인 ㈜한국식품에서 귀리 3.3톤을 한국사회복지사협의회에 기부하기도 하였다.
기존의 사회공헌 활동들이 주로 일회성 행사에 그쳤던데 반해, 'aT FOOD드림'은 기업과 지역사회의 지속적이고 상생이 가능한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새로운 나눔문화 창출과 고객만족 경영의 본보기가 되었다는데 그 의미가 큰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aT 여인홍 사장은 "올 한해 'aT FOOD드림' 운영 성과에 만족하지 않을 것”이라며, “내년 1월 20일 aT센터에서 31개 기업체와 10개 복지단체를 대상으로 2차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등 사업을 지속 확대발전시켜, 보다 많은 사회적 소외계층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뉴스웨이 강기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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