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객들이 삼성전자가 IFA 2025 기간 중 독일 베를린의 유로파센터(Europacenter)에서 잘파 세대(Z세대와 알파세대)를 대상으로 진행한 팝업 이벤트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IFA 2025 기간 중 독일 베를린의 유로파센터(Europacenter)에서 잘파 세대(Z세대와 알파세대)를 대상으로 제품 체험 팝업 이벤트를 열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플립7 모양의 대형 포토존과 미니 노래방 등 5가지 콘셉트의 콘텐츠 제작 부스를 운영한다. 방문객들은 이곳에서 삼성전자의 신제품과 기능을 활용해 이색적인 콘텐츠 촬영·제작해 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이 곳에서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라이브 콘서트, 무료 음료와 기념품 제공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문객들이 삼성전자가 IFA 2025 기간 중 독일 베를린의 유로파센터(Europacenter)에서 잘파 세대(Z세대와 알파세대)를 대상으로 진행한 팝업 이벤트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방문객들이 삼성전자가 IFA 2025 기간 중 독일 베를린의 유로파센터(Europacenter)에서 잘파 세대(Z세대와 알파세대)를 대상으로 진행한 팝업 이벤트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방문객들이 삼성전자가 IFA 2025 기간 중 독일 베를린의 유로파센터(Europacenter)에서 잘파 세대(Z세대와 알파세대)를 대상으로 진행한 팝업 이벤트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