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판 월드리조트는 바다와 인접해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여 세련된 인테리어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259개의 객실과 1만2000㎡로 태평양에서 최대 크기를 자랑하는 대형 워터파크 ‘웨이브 정글(Wave Jungle)’, 사이판 최초로 선보이는 뽀로로룸&뽀로로파크, 다양한 보드 게임과 북카페,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라운지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이판 최초로 선보이는 뽀로로룸은 일반 객실보다 약 1.5배 넓은 객실 크기에 뽀로로 캐릭터와 함께 다양한 놀이 블록, 특별 어메니티 등으로 꾸며져 있다. 뽀로로파크에는 다양한 뽀로로 캐릭터는 물론, 미끄럼틀, 정글집 등의 놀이기구와 색칠 놀이, 뽀로로 공연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사이판 월드리조트는 이번 리노베이션을 기념하며, 3박 이상 투숙할 시 1박당 20달러를 할인해 주는 ‘얼리버드 프로모션’과 5박 이상 투숙 시 1박당 30달러를 할인해 주는 ‘롱스테이 프로모션’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사이판 월드리조트는 이전부터 휴식과 놀이를 동시에 즐기고 싶어하는 30~40대 가족 여행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곳”이라며, “이번 리노베이션을 통해 남국의 파라다이스로서 보다 다양한 고객층이 방문할 수 있는 곳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hi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