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I, 백석산업단지, 탕정산업단지 등 900여개 비즈니스 호텔 랜드마크 역할로 기대전 세계 52개국에서 850여개의 체인망 브랜드 분양가 대비 최초 2년 확정 수익제
천안·아산지역은 수익형 호텔의 핵심인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삼성SDI, 탕정산업단지, 백석산업단지 등 900여 개의 기업이 인근에 자리 잡고 있고 해외 바이어와 출장 수요까지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이 상당히 많을 것으로 전망된다.
분양 관계자는 "천안 라마다 앙코르 호텔은 삼성SDI, 백석산업단지, 탕정산업단지 등 900여 개 기업의 비즈니스 수요와 LG퓨처일반산업단지, 천안시 관광역량강화개발사업 등 외국인 관광객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프리미엄 호텔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천안 라마다 앙코르호텔의 경우 분양형 호텔이라서 호텔 운영은 전문운영사가 담당하고 수익을 계약자에게 배분해 주는 방법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수분양자들의 임대걱정 관리에 대한 불편함을 덜 수 있다.
글로벌 브랜드인 ‘라마다호텔’은 전세계 52개국에서 850여개의 체인망을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66개국에 7380여개의 호텔체인을 보유한 호텔그룹 ‘윈덤’의 특급호텔 브랜드로서 국내는 물론, 아시아지역에서도 인지도가 가장 높다.
고객의 위탁운영을 맡은 ㈜라마다천안 관계자는 “분양가 대비 확정수익을 2년간 보장 프로그램 이며, 계약자는 오피스텔 호실처럼 각 객실로 구분 개별 등기소유 이고 중도금 무이자 대출에 확정수익 지급보증서(위탁운영사)가 보장이며. 특히 호텔개발 산업은 올 해 까지만 정부가 허가 할 예정이라 중,서민 층에서 수익형 호텔을 재테크로 생각하고 있다면 구입 의사를 나중으로 보더라도 정확한 상담을 먼저 받아보라고 조언하고 있다.
현재 전국에서 호텔 분양 현황을 살펴보면 용인라마다호텔. 노형골든튤립호텔, 호텔 마리나 베이 코업스위트, 강원라마다호텔, 제주함덕 라마다호텔, 데이즈호텔 제주시티, 평택라마다, 평택하버라마다, 영종라마다, 성산골든튤립호텔, 영종 베스트웨스턴호텔, 서귀포 밸류호텔, 영종도골든튤립호텔, 영종도 엠포리움호텔, 영종도 웨스턴그레이스호텔, 라마다 앙코르호텔, 골든튤립 제주 노형호텔, 제주 비스타케이호텔, 코업시티호텔, 케니스토리, 밸류호텔 서귀포JS, 제주 하워드 존슨호텔, 제주 데이즈호텔, 제주시티호텔, 영종도호텔 웨스턴 그레이스호텔 등 31 현장이 종료하였거나 잔여분을 분양 중이다.
한국자산신탁 책임시행 및 자금관리하며, 1963년 설립한 경일건설(주)에서 책임준공을 한다.
문의: 1688-5754
뉴스팀 pressdot@
관련태그

뉴스웨이 뉴스팀 기자
pressdot@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