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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베네, 가맹점 '인력운용 지원 시스템' 도입

카페베네, 가맹점 '인력운용 지원 시스템' 도입

등록 2013.04.09 11:58

이경화

  기자

카페베네는 가맹점들의 효율적인 매장 관리와 상생경영을 지원 하기 위해 ‘인력운용 지원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9일 밝혔다.

현장에서 발생하는 가맹점대표의 매장 운영상의 고충을 덜어주고 매장 직원의 근무환경 개선을 위해 ‘인력운용 지원 시스템’ 마련했다는 게 카페베네의 설명이다.

오는 15일부터 진행될 지원 시스템을 위해 카페베네는 전담 노무사와 슈퍼바이저, 인사팀이 연계해 각 가맹점 별로 인력 관련 문제에 대한 전반적인 지원 시스템을 시작한다.

오프라인에서 가맹점대표는 해당 분야 전문 노무사에게 컨설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슈퍼바이저와 노무사가 협력해 단계별로 문제 해결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온라인에서도 가맹점이 전국에 고르게 퍼져 있는 상황을 고려, 같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가맹점 사이트에 게시판을 개설하기로 했다.

이번 가맹점 인력운용 지원 시스템 방안을 비롯해 슈퍼바이저의 주기적 노무 교육 이수와 신규 가맹점 점주들을 위한 교육도 매주 진행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국내 프랜차이즈 시장을 선도해 나가는 브랜드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직원 및 가맹점 모두가 본사와 함께 상생을 실천해 나가는 대표 프랜차이즈로 거듭날 것이다”고 전했다.

이경화 기자 99-@

뉴스웨이 이경화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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