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적인 디지털 어드바이저 상담·분석 리포트 제공직원 바로 연결 서비스와 '손실고객 케어 서비스' 제공
디지털케어 서비스란 NH투자증권 디지털 자산관리센터에서 투자 상담부터 자산설계까지 한 번에 제공하는 비대면 고객상담 서비스다.
NH투자증권은 총자산 1천만원 이상고객에게 수익률 현황 등을 정기적으로 점검을 해 포트폴리오 구성 상담을 하는 '손실고객 케어서비스' 를 실시하며 고객 자산이 보다 균형있게 투자될 수 있도록 개인 맞춤형 자산분석 리포트를 정기적으로 제공한다. 또한 총자산 3천만원 이상 고객은 전화 대기 없이 상담 직원과 바로 전화 연결할 수 있는 '바로연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뉴스웨이 임주희 기자
ljh@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