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채널 확대, 제품력 알릴 예정
일본 오프라인 시장에 선보이는 제품은 에센스 커버팩트와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 등이다. AGE 20's는 국내뿐 아니라 중국 등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 제품 등을 일본 오프라인 시장에 출시해 차별화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인지도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판매 채널은 일본 최대 쇼핑몰인 이온몰(AEON Mall), 멀티브랜드숍 로프트(LOFT), 도큐핸즈(TOKYU HANDS) 등 일본 주요 10개 채널이다. 향후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적극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일본 소비자들에게 AGE 20'의 제품력과 기술력을 알릴 예정이다.
한편 AGE 20's는 ▲국내 시장 내 6년 연속 파운데이션 1위 ▲중국 광군제 기간 티몰 내 BB크림 부문에서 4년 연속 판매 순위 1위 등 국내외에서 제품력을 인정 받았다.
뉴스웨이 천진영 기자
cj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