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콤팩트 카의 차별화된 가치와 젊은 감성을 담은 다양한 이벤트로 젊은 층에게 큰 관심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8일 세계적인 도시 장애물 달리기 대회 ‘맨즈헬스 어반애슬론 서울 2014’에서 더 뉴 GLA-클래스를 선보이며 도심과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기는 젊은 층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8일 세계적인 도시 장애물 달리기 대회 ‘맨즈헬스 어반애슬론 서울 2014’에서 더 뉴 GLA-클래스를 선보이며 도심과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기는 젊은 층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국내 최초로 개최된 ‘맨즈헬스 어반애슬론 서울 2014’에는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포츠 이벤트를 즐기기 위해 3000여 명의 참가자가 참여한 가운데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성황리에 개최 되었다.
2008년 미국에서 처음으로 시작된 어반애슬론(Urbanathlon)은 약 6-16km의코스에 도시 지형물을 이용한 장애물을 통과하며 달리는 엔터테인먼트 스포츠이다.
미국에서는 매년 뉴욕, 샌프란시스코, 시카고 3개 도시에서 개최되고 있다. 현재 싱가포르, 바르셀로나, 함부르크 등 세계 15개이상 도시에서 진행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는 맨즈헬스 어반애슬론 서울2014 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여 메르세데스-벤츠 부스를 운영하며 참가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프로그램과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했다.
또한 최근 출시한 젊고 스포티한 감각의 더 뉴 GLA-클래스를 비롯한 메르세데스-벤츠 컴팩트 차량들 전시도 진행하며 더욱 젊고 모던해진 메르세데스-벤츠가 스타일리시한 젊은 층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었다.
특히 지난 8월말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컴팩트 SUV 모델인 더 뉴 GLA-클래스는 8개의 장애물 코스 중 한 구간에 전시됐다. 이는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포츠 이벤트와 다이내믹한 역동성을 갖춘 더 뉴 GLA-클래스의 만남으로 도심과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기는 젊은 층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했다.
맨즈헬스 어반애슬론 서울 2014 대회 내 설치된 메르세데스-벤츠 라운지에는 ‘더 뉴 GLA-클래스’ 차량이 등장하는 레이싱 게임 및 펀치 게임 등이 준비됐다.
또한 더 뉴 GLA-클래스 차량과 메르세데스-벤츠 피트니스 바이크와 함께 하는 포토 이벤트 등 젊은이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들이 마련되었으며 파워밴드, 손수건 등 기념품이 제공되어 대회를 찾은 수 많은 젊은이들에게 인기를 끌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젊은 감각의 고객들을 위한 컴팩트 카 세그먼트 라인업 강화 및 페이스북 이벤트, 시승 행사, 클럽 파티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관련태그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