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은 온라인 고객서비스 ‘남양아이’로 ‘2019 굿콘텐츠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상’을 수여했다. 또 ‘2019 웹어워드코리아’에서 ‘고객서비스부문 통합 대상’도 받았다.
여기에 남양유업 제품 및 육아관련 다양한 상품을 쇼핑할 수 있는 ‘남양몰’을 통해 ‘2019 웹어워드코리아’에서 ‘생활쇼핑몰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9월 리뉴얼 오픈한 ‘남양아이’와 ‘남양몰’은 사용자들이 쉽고 빠르게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구성해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남양아이와 남양몰은 고객의 편의성과 활용도를 고려해 지속적으로 더 보완해 나갈 예정이며, 구축 플랫폼을 통해 유익한 정보와 이벤트, 더욱 다양한 콘텐츠와 질 높은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최홍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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