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1일 토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유통·바이오 "자체 브랜드 경쟁력 강화"···한섬, '타임옴므' 언더웨어 라인 선봬

유통·바이오 패션·뷰티

"자체 브랜드 경쟁력 강화"···한섬, '타임옴므' 언더웨어 라인 선봬

등록 2024.07.11 10:03

윤서영

  기자

공유

타임옴므가 한섬 자체 브랜드 최초로 언더웨어 라인을 론칭했다. 사진=한섬 제공타임옴므가 한섬 자체 브랜드 최초로 언더웨어 라인을 론칭했다. 사진=한섬 제공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남성복 브랜드 타임옴므의 언더웨어 라인을 론칭한다고 11일 밝혔다. 한섬이 운영하는 국내 자체 브랜드 중 언더웨어 라인을 론칭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타임옴므의 언더웨어 라인은 '퓨어럭스'와 '코어핏' 등 총 2종으로 구성됐다.

퓨어럭스는 친환경 원단으로 정평이 난 오스트리아 렌징사(社)의 '마이크로 모달' 섬유를 사용했다. 이 섬유는 자생적으로 자라는 너도밤나무에서 추출되는 친환경 섬유로 감촉이 매우 부드럽고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한 것이 특징이다.

코어핏의 경우 이탈리아 유로저지사의 프리미엄 친환경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다. 땀을 잘 흡수하고 빠르게 말라 여름철 특히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구김이 잘 가지 않아 관리가 쉽고 변형 없이 오랜 시간 착용할 수 있다는 것이 한섬의 설명이다.

한섬은 타임옴므에 이어 올해 하반기 중 시스템의 언더웨어 라인 론칭도 계획하고 있다.

한섬 관계자는 "톰 포드, 제냐 등 세계적인 명품·럭셔리 브랜드들을 중심으로 언더웨어로의 복종 확장은 글로벌 패션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며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 전반에 한섬의 감각을 전달해 트렌드 리딩 기업으로의 자리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윤서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