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바이오 애경산업, 탈모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 론칭

유통·바이오 패션·뷰티

애경산업, 탈모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 론칭

등록 2023.01.16 09:44

윤서영

  기자

블랙포레 '프로즌 탈모증상완화 샴푸'. 사진=애경산업 제공블랙포레 '프로즌 탈모증상완화 샴푸'. 사진=애경산업 제공

애경산업은 탈모인들의 건강한 두피 관리를 도와주는 탈모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BLACKFORET)'를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블랙포레는 '건강한 두피를 위한 탈모 과학'이라는 핵심 메시지를 담아 글로벌 두피 전문가와 함께 탈모인들의 생활환경과 올바른 습관 등을 연구하는 탈모 전문 헤어브랜드이다.

블랙포레의 브랜드명은 'BLACK(검은)'과 'FORETST(숲)'가 합쳐진 합성어로 '검고 풍성한 머리숱을 지향한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확실한 기능과 효과 ▲뛰어난 혁신 제품 ▲탈모인들을 위한 진정성 등 3가지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건강한 두피 관리를 위한 혁신적인 기능의 탈모 케어 제품 개발에 초점을 맞췄다.

블랙포레는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두피 상태 악화의 원인 중 하나인 '두피열'을 관리해주는 '프로즌 탈모증상완화 샴푸'를 출시했다.

이 샴푸는 개인 두피 상태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두피 피지 및 각질 딥클렌징에 효과적인 '쿨 앤 딥클린', 두피 수분 공급 및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는 '두피 강화 앤 밸런스' 등 2종으로 출시됐다.

뉴스웨이 윤서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