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맵 "문제 원인 파악 중, 빠른 정상화 노력"
앱을 실행하면 로그인 화면이 나타나지만 본인인증 등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않고 있다.
티맵 측에 따르면 서비스 장애는 이날 오전 8시경부터 발생했고, 이날 오전 9시 14분까지도 접속이 되지 않고 있다.
최근 글로벌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 및 인터넷 인프라 서비스 기업 '클라우드플레어'에서 장애가 일어나 티맵, 배달의민족, 올리브영 등 각종 앱은 물론 클로드, 퍼플렉시티 등 인공지능(AI) 챗봇 서비스와 리그 오브 레전드(LoL) 게임에서도 문제가 발생했다.
다만 이번 서비스 장애는 티맵에서만 발생해 클라우드플레어 문제는 아닌 것으로 파악된다. 티맵 관계자는 "문제 원인 파악 중으로 빠르게 정상화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유선희 기자
point@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