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설 명절용품 기획전' 진행

아성다이소, '설 명절용품 기획전' 진행

등록 2023.01.11 18:45

윤서영

  기자

사진=아성다이소 제공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아성다이소가 '설 명절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설 명절에 꼭 필요한 조리용품, 성묘용품, 명절 놀이용품 등 총 2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조리용품은 설 명절 요리를 만들 때 필요한 조리도구와 음식을 보관할 수 있는 반찬용기 등으로 준비했다. 조리도구는 국자, 튀김젓가락, 도마 등 기본 아이템을 마련했다. 명절 이후 남은 음식을 담을 수 있는 반찬용기는 내용물이 보이는 투명 재질로 300ml부터 730ml, 3L, 5L 등 다양한 크기로 마련했다. 특히 냉장고 시스템 용기는 큰 용기 위에 작은 용기를 적재하여 수납할 수 있어 냉장고 안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성묘용품은 제기 세트, 지방쓰기, 성묘 조화 등을 마련했다. 제기 세트는 야외에서 휴대하기 간편하도록 가벼운 플라스틱 재질의 제기용품을 세트로 구성했고, 가방을 펼쳐 제사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이밖에도 명절 연휴 기간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용품과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 포장용품을 구성했다. 윷놀이 세트부터 전통 왕 제기 세트, 산적 룰렛 게임, 원숭이 게임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선물 포장용품은 용돈을 포장할 수 있는 고급 칼라 돈 봉투, 입체 꽃 금박 봉투 등 다양한 디자인을 입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명절 준비 필수용품을 실속 있게 기획했다"며 "다이소에서 준비한 '설 명절용품 기획전'과 함께 가족들과 풍성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윤서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