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04일 금요일

  • 서울 24℃

  • 인천 25℃

  • 백령 23℃

  • 춘천 23℃

  • 강릉 28℃

  • 청주 25℃

  • 수원 25℃

  • 안동 24℃

  • 울릉도 23℃

  • 독도 23℃

  • 대전 26℃

  • 전주 24℃

  • 광주 24℃

  • 목포 25℃

  • 여수 25℃

  • 대구 28℃

  • 울산 25℃

  • 창원 26℃

  • 부산 26℃

  • 제주 25℃

엔씨 “블소2, 기존작과 타겟 달라···초기 의미있는 매출 달성할 것”

[컨콜]엔씨 “블소2, 기존작과 타겟 달라···초기 의미있는 매출 달성할 것”

등록 2021.02.05 16:47

이어진

  기자

ai 아이콘
AI한입뉴스

OpenAI의 기술을 활용해 기사를 한 입 크기로 간결하게 요약합니다.

전체 기사를 읽지 않아도 요약만으로 핵심 내용을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공유

엔씨소프트는 5일 진행된 지난해 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블레이드&소울2(블소2)의 경우도 초기 매출이 높다가 4~5분기 후 안정화되는 리니지M의 트랜드는 비슷하게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블소2의 출시 초기 매출은 리니지2M과 비교해 그리 작진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엔씨소프트는 “블소2는 다른 고객층을 타겟으로 게임을 디자인했다. 리니지M과 리니지2M 두케이스 모두 다 당사가 고객층을 만들어오면서 모바일 게임시장을 성장시켰다”면서 “리니지2M과 겹치지 않은 20~30대 고객, 리니지에 조인 못한 고객층을 고려할 시 의미있는 매출 규모를 조심스럽게 예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뉴스웨이 이어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