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28일 화요일

서울 9℃

인천 9℃

백령 12℃

춘천 9℃

강릉 7℃

청주 9℃

수원 9℃

안동 9℃

울릉도 12℃

독도 12℃

대전 10℃

전주 10℃

광주 11℃

목포 12℃

여수 12℃

대구 11℃

울산 10℃

창원 11℃

부산 10℃

제주 13℃

엔씨 “블소2, 기존작과 타겟 달라···초기 의미있는 매출 달성할 것”

[컨콜]엔씨 “블소2, 기존작과 타겟 달라···초기 의미있는 매출 달성할 것”

등록 2021.02.05 16:47

이어진

  기자

공유

엔씨소프트는 5일 진행된 지난해 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블레이드&소울2(블소2)의 경우도 초기 매출이 높다가 4~5분기 후 안정화되는 리니지M의 트랜드는 비슷하게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블소2의 출시 초기 매출은 리니지2M과 비교해 그리 작진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엔씨소프트는 “블소2는 다른 고객층을 타겟으로 게임을 디자인했다. 리니지M과 리니지2M 두케이스 모두 다 당사가 고객층을 만들어오면서 모바일 게임시장을 성장시켰다”면서 “리니지2M과 겹치지 않은 20~30대 고객, 리니지에 조인 못한 고객층을 고려할 시 의미있는 매출 규모를 조심스럽게 예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뉴스웨이 이어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