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5일 진행된 지난해 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5G의 단순 조기 상용화를 추구하는 것만으로는 오프라인이 ICT화되는 5G 시대에는 부족하다. 실직적으로 소비자들이 체감할 수 있는 편익을 만드는 것이 사업자의 역할”이라며 “VR, AR 등 실감형 콘텐츠로 데이터 트래픽 증가를 도모하고 자율주행, 스마트시티 등 본격 ICT 시대 개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뉴스웨이 이어진 기자 lej@newsway.co.kr + 기자채널 관련기사 SKT, 지난해 영업익 1조5366억원...전년比 0.06%↑ 2018.02.05 SKT, 무선사업 성장 정체 본격화···올해가 더 어둡다 2018.02.05 SKT “올해 요금할인 여파 지속···장단기 전략 고민" 2018.02.05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Please activate JavaScript for write a comment in Live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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