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과 끼를 키우는 행복교육의 장 마련
2014년 첫 회를 시작으로 올해 4회째를 맞는 이번 공모전은 목포대가 지역 중심 국립대학으로서 사회적 책무성을 다하고 중학교 자유학기제 활성화와 공교육 정상화에 기여하기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다.
공모기간은 5월 25일(목)부터 6월 26일(월)까지이며 공모주제는 ▲나의 꿈, 나의 미래(꿈을 향해 도전하는 나의 모습) ▲사제동행(스승과 제자가 함께하는 행복한 일상) ▲즐거운 학교생활(학교홍보, 반 또는 전공홍보, 동아리홍보) ▲목포대를 사랑합니다(목포대를 홍보하는 영상) ▲기타 중고생의 꿈과 끼를 표현하는 참신한 주제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목포대를 사랑합니다(목포대를 홍보하는 영상)’를 주제로 대학을 방문해 영상을 촬영할 경우 캠퍼스 안내 및 기타 지원도 가능하다.
전국 중고생이면 누구나 개인이나 팀을 이뤄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 희망자는 30초 이상 5분 이내의 분량으로 영상을 제작하여 제출하면 된다.
수상작 선정은 7월 초순경 응모작에 대한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1작품), 우수상(3작품), 입선(6작품) 등 총 10작품을 선정해 총장상과 상금(50만원, 30만원, 10만원)을 각각 시상할 예정이다.
목포대 기획처 관계자는 “올해 4회째를 맞아 영상을 사랑하는 전국 중고생이 함께하는 열린 축제의 장이 마련될 수 있도록 내실있게 공모전을 준비했다”며, “공모기간 동안 학생들의 꿈과 끼를 표현한 참신하고 역량있는 많은 작품들이 응모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타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목포대 홈페이지 일반공지 또는 홍보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오영주 기자
284091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