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9일 금요일

서울

인천 20℃

백령 18℃

춘천 19℃

강릉 19℃

청주 21℃

수원 19℃

안동 20℃

울릉도 23℃

독도 23℃

대전 22℃

전주 24℃

광주 25℃

목포 25℃

여수 24℃

대구 24℃

울산 22℃

창원 25℃

부산 24℃

제주 26℃

KT스카이라이프, 3년 연속 유료방송 ‘최우수 콜센터’

KT스카이라이프, 3년 연속 유료방송 ‘최우수 콜센터’

등록 2015.05.18 15:31

이지영

  기자

공유

사진=KT스카이라이프사진=KT스카이라이프


이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실시한 2015년 한국 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 결과, 유료방송 사업자 부문에서 최우수 고객센터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평가 결과 KT스카이라이프 콜센터는 총점 93점을 받아 2013년과 2014년에 이어 3년 연속 유료방송사업자 부문에서 최고점을 받았다.

KT스카이라이프 콜센터 관계자는 “친절도 지표인 고객 맞이 태도와 상담 태도 항목에서 경쟁사를 크게 웃도는 점수를 받았다”며 “‘QMC(품질관리센터)’를 운영해 상담 품질을 정기적으로 평가하는 한편, 상담원의 역량을 강화하고 상담 품질 균일화를 위해 힘쓴 게 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이지영 기자 dw0384@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지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