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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건 못 참지"···BMW 뉴 M235, 디자인부터 성능까지 '완벽 저격'
BMW코리아가 5년 만에 완전변경한 뉴 1시리즈, 2시리즈 그란쿠페를 공개했다. 특히 고성능 M235 xDrive 모델은 317마력 엔진, 세련된 디자인, 비건 소재 스포츠 시트,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 디지털 계기판 등 다양한 고급 사양을 6000만원 초반대 가격에 제공하며 소형차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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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건 못 참지"···BMW 뉴 M235, 디자인부터 성능까지 '완벽 저격'
BMW코리아가 5년 만에 완전변경한 뉴 1시리즈, 2시리즈 그란쿠페를 공개했다. 특히 고성능 M235 xDrive 모델은 317마력 엔진, 세련된 디자인, 비건 소재 스포츠 시트,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 디지털 계기판 등 다양한 고급 사양을 6000만원 초반대 가격에 제공하며 소형차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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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차 느낌 제대로"···성능·실용성 다 잡은 '액티언 하이브리드'
"이게 전기차야, 하이브리드야?" '듀얼 테크' 기술로 한층 정교해진 KG모빌리티(KGM)의 두 번째 하이브리드 모델 '액티언 하이브리드'는 기자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전기자동차 뺨치는 조용한 소음부터 매끄러운 주행감까지, 한층 업그레이드 된 하이브리드의 매력을 아낌없이 뽐내며 소장 욕구를 자극했다. 지난해 기준 하이브리드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시장의 점유율은 5년 전보다 30% 이상 성장했다. 이는 하이브리드 특유의 높은 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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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코리아 흥행질주 이어갈 '세닉'···한 끗 다른 주행감
르노코리아가 '연타석 홈런'을 터뜨릴 수 있을까. 지난해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그랑 콜레오스로 존재감을 드러낸 르노코리아가 올해는 전기차 카드를 꺼내들었다. 이미 지난해 유럽에서 '올해의 차'로 선정될 정도로 상품성을 인정받은 '세닉'이 그 주인공이다. 세닉은 르노코리아가 지난 2020년 소형 전기 해치백 '조에'를 내놓은 이후 5년 만에 선보이는 전기차 모델이다. 르노코리아는 하이브리드차와 전기차까지 모든 친환경 라인업을 확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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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츠 AMG GT의 귀환...질주 본능 제대로 보여줬다
메르세데스-벤츠의 AMG GT가 10년 만에 더 강력해져 돌아왔다.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슈퍼카 부럽지 않을 고성능을 힘입어 스포츠카만의 짜릿한 질주 본능을 보여줬다. 메르세데스-벤츠 AMG GT는 모터스포츠 감성을 얹은 최상위 스포츠카의 정수를 보여준다. 2015년 AMG GT이 처음 출시된 후 꾸준한 인기를 누리며 브랜드의 효자 모델로 자리매김했다. 벤츠 AMG GT는 2세대 신형 'GT 55 4MATIC+'의 이름을 달고 10년 만에 귀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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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V가 이 정도였어? 르노 아르카나의 달라진 존재감
소형 SUV(스포츠 실용차량) 시장에 다크호스가 등장했다. 르노코리아가 기존 '아르카나' 모델에 최상위 트림 '에스프리 알핀'을 덧입히며 시장의 지각변동을 예고하고 나선 것이다. '가성비 끝판왕'이라 불리던 아르카나 하이브리드 E-Tech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춰 2026년형 차량으로 새롭게 돌아왔다. 브랜드 '알핀'의 헤리티지와 스포티 스타일을 디자인에 접목한 '에스프리 알핀'을 최상위 신규 트림으로 추가하며 더욱 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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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금연휴' 갓성비로 즐기는 드라이빙···'토레스 HEV' 남다른 승차감
"이게 전기차야, 하이브리드차야?" KG 모빌리티(KGM)의 '토레스 하이브리드(HEV)'를 시승하자마자 든 생각이었다. KGM 브랜드의 첫 하이브리드차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완성형의 승차감을 자랑했다. KGM은 하이브리드 열풍에 힘입어 최근 토레스HEV를 투입했다. 지난 3월 출시 이후 한달 만에 1058대 판매고를 올렸다. 후발주자임에도 탄탄한 기술력을 입증하는 동시에 그만큼 소비자들의 니즈가 높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토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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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친 픽업의 반전···무쏘EV에는 부드러움이 있다
추억의 '무쏘(MUSSO)'가 돌아왔다. '픽업명가' KG모빌리티(KGM)는 지난달 야심차게 국내 최초 전기 픽업을 출시하면서 무쏘라는 이름을 꺼내들었다. 90년대 풍미한 무쏘의 영광을 재현하겠다는 남다른 각오가 느껴진다. 과거 픽업트럭의 시초였던 무쏘는 이번엔 도심형 전기 픽업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픽업의 정통성을 유지하면서도 전기차의 경제성과 SUV의 편안함을 두루 갖췄다. 노영식 KGM 제품마케팅팀장은 "합리적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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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오프로드 넘나드는 기아 '타스만'의 진가
기아의 새로운 픽업트럭 '더 기아 타스만'은 높은 도강 성능과 다양한 오프로드 주행 모드로 주목받고 있다. 수심 800㎜ 물길도 거침없이 지나며 최대 1만8000회 이상의 글로벌 시험으로 그 성능이 입증되었다. 4년 이상의 개발 끝에 탄생한 타스만은 혁신적 기술과 뛰어난 주행 성능으로 한국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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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간·주행·가격 삼박자···'팔방미인' 아이오닉 9
현대자동차가 내수 부진과 전기차 캐즘(일시적 수요정체)을 동시에 '정면돌파'하는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선봉장에 선 건 현대차가 야심차게 선보인 최초의 대형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아이오닉9'다. 동급 경쟁 모델인 기아 'EV9'보다도 저렴한 가격 승부수를 띄우면서 집안싸움까지 불사할 정도로 현대차가 아이오닉9에 거는 기대가 크다. 6000만원대 가격에 현대적인 디자인과 넓은 실내공간, 현대차의 최신 전동화 기술력까지 '삼박자'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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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크고 강력해진 아빠차···초반 흥행 이끈 디 올 뉴 팰리세이드의 인기 비결
국내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시장에 새 바람을 일으킬 메기가 등장했다. 6년 만에 더 크고 강력해진 모습으로 나타난 현대자동차 '디 올 뉴 팰리세이드'가 흥행 조짐을 보이며 대형 SUV 시장에서 지각 변동을 예고하고 있다. 안개가 자욱하던 지난 22일, 경기도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인천 중구까지 약 115㎞ 거리를 달리며 디 올 뉴 팰리세이드의 인기 요인을 직접 체감해봤다. 팰리세이드는 수입차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대형 SUV 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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