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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가 IFA 2025 앞두고 글로벌 랜드마크에서 'AI 홈' 영상 캠페인 시작
AI 홈 가치와 비전을 대중에게 알리는 데 집중
삼성 AI 홈은 자사와 타사 기기를 스마트싱스로 연결
사용자 맞춤형 AI 경험 제공
일상 속 편의성과 효율성 강조
영상에서 스마트싱스 자동화 루틴으로 에어컨, 조명 등 가전 제어
앱 터치 한 번으로 집안일 자동화
가족이 함께 보내는 시간, 반려동물 케어 등 일상 변화 부각
이원진 글로벌마케팅실장, 삼성 AI 리더십과 고객 눈높이 맞춘 경험 강조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 예고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 등 삼성전자 공식 SNS 채널에서 시청 가능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스마트싱스로 완성한 AI 홈(SmartThings meets AI Home)'을 주제로, 사용자가 삼성전자의 AI 홈을 통해 일상의 여유를 찾고 더 의미있는 일에 집중하는 모습을 부각했다.
AI 기반 스마트싱스의 '자동화 루틴' 기능이 에어컨 온도와 조명을 조절하고, 스마트싱스 앱 터치 한번으로 집 안의 가전들이 알아서 집안 일을 해, 가족들은 단란한 저녁시간을 보내고 편안한 휴식과 숙면을 즐길 수 있다. 또 '펫 케어' 서비스를 통해 가족들이 바빠도 반려견을 안심하고 돌볼 수 있다.
글로벌마케팅실장 이원진 사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삼성의 AI 리더십과 스마트싱스로 재정의된 AI 홈 경험을 고객 눈높이에서 전달하고자 했다"며 "향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이 삼성 AI 홈과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영상은 유튜브 등 삼성전자 공식 SNS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뉴스웨이 정단비 기자
2234jung@newsw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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