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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영상 유홍식 현대차 책임연구원, '변속기 엔진 설계적 특징 및 주요 성능' 발표

사진·영상 한 컷

유홍식 현대차 책임연구원, '변속기 엔진 설계적 특징 및 주요 성능' 발표

등록 2025.04.20 09:00

강민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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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홍식 현대자동차 전동화구동설계팀 책임연구원이 10일 오전 서울 중구 크레스트72에서 열린 '차세대 하이브리드 시스템 테크데이'에서 '변속기 엔진 설계적 특징 및 주요 성능' 주제발표 하고 있다. 사진=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유홍식 현대자동차 전동화구동설계팀 책임연구원이 10일 오전 서울 중구 크레스트72에서 열린 '차세대 하이브리드 시스템 테크데이'에서 '변속기 엔진 설계적 특징 및 주요 성능' 주제발표 하고 있다. 사진=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

유홍식 현대자동차 전동화구동설계팀 책임연구원이 10일 오전 서울 중구 크레스트72에서 열린 '차세대 하이브리드 시스템 테크데이'에서 '변속기 엔진 설계적 특징 및 주요 성능' 주제발표 하고 있다.

이번 테크데이는 현대차만의 '차세대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공개하기 위함으로 미래 모빌리티를 위한 목적을 갖는다. 기존 'P0+P2' 모터 구조에서 'P1+P2' 모터 구조로 개선해 전체 효율을 높였고, 여기에 하이브리드 전용 신규 변속기와 엔진을 개발해 연비 성능을 최대 4% 이상 향상한 점이 특징이다.

현대자동차그룹이 10일 오전 서울 중구 크레스트72에서 열린 '차세대 하이브리드 시스템 테크데이'에서 '차세대 하이브리드 시스템 변속기(대형) 분해 모델'을 전시하고 있다. 사진=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현대자동차그룹이 10일 오전 서울 중구 크레스트72에서 열린 '차세대 하이브리드 시스템 테크데이'에서 '차세대 하이브리드 시스템 변속기(대형) 분해 모델'을 전시하고 있다. 사진=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

현대자동차그룹이 10일 오전 서울 중구 크레스트72에서 열린 '차세대 하이브리드 시스템 테크데이'에서 '차세대 하이브리드 시스템 변속기(대형) 분해 모델'을 전시하고 있다. 사진=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현대자동차그룹이 10일 오전 서울 중구 크레스트72에서 열린 '차세대 하이브리드 시스템 테크데이'에서 '차세대 하이브리드 시스템 변속기(대형) 분해 모델'을 전시하고 있다. 사진=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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