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 서울 9℃

  • 인천 10℃

  • 백령 7℃

  • 춘천 9℃

  • 강릉 9℃

  • 청주 9℃

  • 수원 10℃

  • 안동 8℃

  • 울릉도 10℃

  • 독도 10℃

  • 대전 9℃

  • 전주 10℃

  • 광주 11℃

  • 목포 10℃

  • 여수 12℃

  • 대구 9℃

  • 울산 11℃

  • 창원 10℃

  • 부산 14℃

  • 제주 12℃

금융 신한라이프 서비스 플랫폼 '스퀘어'···보험 분야 최우수 앱 선정

금융 보험

신한라이프 서비스 플랫폼 '스퀘어'···보험 분야 최우수 앱 선정

등록 2022.12.20 09:38

이수정

  기자

신한라이프 서비스 플랫폼 '스퀘어'···보험 분야 최우수 앱 선정 기사의 사진

신한라이프는 디지털 고객 서비스 플랫폼인 '스퀘어(SQUARE)'가 '스마트앱어워드 2022'에서 보험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스마트앱어워드는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하는 모바일 앱 평가 시상식으로 유무선 인터넷 전문가와 전문 교수진들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한해 동안 가장 우수하고 혁신적인 앱 서비스를 선정한다.

신한라이프 스퀘어 앱은 보험분야 6개 부문별 지표 가운데 UI디자인 우수성,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서비스 우수성, 기술 우수성, 콘텐츠 우수성 등의 영역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 앱은 체계적이고 일관성 있는 디자인으로 사용자가 이용하기 쉽게 구현돼 있으며 일반적인 보험업계의 서비스가 아닌 일상과 연관된 운세보기, 심리상담 서비스 등을 전면에 배치했다. 비보험서비스인 '마음루틴'을 통해 말 못할 고민을 비대면으로 털어놓으면 전문가의 검토를 거쳐 디지털상담도 받을 수 있다.

배형철 신한라이프 고객전략그룹장은 "스퀘어(SQUARE)가 고객 일상을 함께하는 창구로서 더 쉽고 편한 금융 서비스, 그리고 더 나은 경험을 위한 가치 있는 서비스로 이어지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