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금융 신한카드, 친환경 ESG 전용 쇼핑몰 개설

금융 카드

신한카드, 친환경 ESG 전용 쇼핑몰 개설

등록 2021.04.06 08:34

장기영

  기자

공유

신한카드는 ‘신한카드 올댓쇼핑’에 유기농 식품과 생필품 등 친환경 상품을 판매하는 ‘친환경관’을 개설했다. 사진=신한카드신한카드는 ‘신한카드 올댓쇼핑’에 유기농 식품과 생필품 등 친환경 상품을 판매하는 ‘친환경관’을 개설했다.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는 ‘신한카드 올댓쇼핑’에 유기농 식품과 생필품 등 친환경 상품을 판매하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전용 쇼핑몰 ‘친환경관’을 개설했다고 6일 밝혔다.

친환경관은 100여개 친환경 식품과 생필품, 1등급 가전제품 등을 정가 대비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친환경 식품과 농산물 영역에서는 유기농 식품 13종과 농산물우수관리(GAP) 인증 식품 등 총 24종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생필품 영역에서는 친환경 기저귀, 수딩 로션, 실리콘 푸드 주머니 등 총 25종의 상품을 구매 가능하다.

친환경관은 신한카드 올댓쇼핑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금융지주의 중장기 친환경 전략인 ‘제로 카본 드라이브(Zero Carbon Drive)’에 발맞춰 친환경관을 개설했다”며 “고객들이 소비 과정에서 탄소 배출을 줄이고 환경 보호에 앞장서 건강한 지구를 만들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