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8일 토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LG전자, 글로벌 고객과 ‘건강한 집’ 기부 캠페인

LG전자, 글로벌 고객과 ‘건강한 집’ 기부 캠페인

등록 2020.08.21 11:00

이지숙

  기자

공유

21일부터 ‘LG 컴 홈 챌린지(LG Come Home Challenge)’ 운영참여 고객과 공동 명의로 비영리 단체 한국해비타트에 30만 달러 기부

LG전자가 21일부터 내달 말까지 진행하는 글로벌 기부 캠페인 ‘LG 컴 홈 챌린지(LG Come Home Challenge)’ 소개 이미지. 사진=LG전자 제공LG전자가 21일부터 내달 말까지 진행하는 글로벌 기부 캠페인 ‘LG 컴 홈 챌린지(LG Come Home Challenge)’ 소개 이미지.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가 해외에서 안전하고 건강한 집을 기부하는 캠페인을 펼친다.

LG전자는 21일부터 내달 말까지 글로벌 기부 캠페인 ‘LG 컴 홈 챌린지(LG Come Home Challenge)’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집이 자신에게 특별한 이유’를 주제로 하는 짧은 동영상을 촬영해 해시태그 ‘#LGComeHomeChallenge’와 함께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등 SNS에 공유하면 된다.

LG전자는 캠페인에 참여한 글로벌 고객들과 공동 명의로 비영리 단체인 한국해비타트(Habitat for Humanity Korea)에 30만 달러(한화 약 3억6000만원)를 기부한다. 이 단체는 무주택 가구를 위해 집을 지어주고 주거환경을 개선하고 있다.

이번 기부금은 인도, 케냐, 베트남에서 안전하고 건강한 주거환경을 갖춘 새 집을 짓는 데 쓰인다. 공동식수와 화장실 등 식수위생환경, 학교 등 교육환경 개선활동도 함께 이뤄진다.

LG전자는 이번 캠페인에 보다 많은 고객들이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LG전자 생활가전의 글로벌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AR(Augmented Reality, 증강현실)필터를 제공한다. 고객이 AR필터를 이용하면 올리게 될 동영상 앞쪽에 현관문이 열리는 모습의 그래픽을 넣을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생활가전 선도기업인 LG전자가 사회적 책임의 일환으로 마련한 것이다. 건조기, 스타일러, 식기세척기 등 스팀 가전을 비롯한 LG 프리미엄 생활가전은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고객의 생활을 더 건강하고 편리하게 하고 있다.

LG전자 H&A사업본부장 송대현 사장은 “고객들이 집에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생활할 수 있는 가전 솔루션을 제공하는 등 더 나은 삶을 위한 방법을 지속적으로 찾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태그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