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토요타 광주전시장 ‘확장이전·서비스센터’ 오픈

토요타 광주전시장 ‘확장이전·서비스센터’ 오픈

등록 2020.03.16 16:27

윤경현

  기자

공유

지상1층·지하2층 규모···月 400대 정비 가능친환경 인테리어 콘셉트 구성 고객 라운지

토요타 광주전시장은 지상 1층, 지하 2층의 규모로, 5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전시장과 함께, 친환경 인테리어 콘셉트로 꾸며진 고객 라운지와 월 최대 400대까지 정비 가능한 서비스센터를 갖추고 있다. 사진=토요타 제공토요타 광주전시장은 지상 1층, 지하 2층의 규모로, 5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전시장과 함께, 친환경 인테리어 콘셉트로 꾸며진 고객 라운지와 월 최대 400대까지 정비 가능한 서비스센터를 갖추고 있다. 사진=토요타 제공

“앞으로도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토요타코리아가 토요타 광주전시장 확장이전 및 서비스센터를 추가 오픈하고 공식운영에 들어갔다고 16일 밝혔다.
 
광주전시장은 광주광역시의 상무지구와 금호지구를 연결하는 서구 운천로에 위치했다.

지상 1층, 지하 2층의 규모로, 5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전시장과 함께, 친환경 인테리어 콘셉트로 꾸며진 고객 라운지와 월 최대 400대까지 정비 가능한 서비스센터를 갖추고 있다.
 

토요타코리아의 강대환 상무는 “광주를 비롯하여 전남지역의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 오픈한 광주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포함하여, 전국적으로 24개의 토요타 전시장과 23개의 서비스센터가 운영되고 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