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그와는 에너지 드링크와 섞어 마시는 칵테일 아그와밤(Agwa Bomb)을 통해 클럽과 파티를 즐기는 젊은층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인기를 바탕으로 ‘그린라이트’ 캠페인을 통해 서핑을 비롯한 다양한 익스트림 스포츠와 연계한 이벤트를 선보임으로써 브랜드를 보다 트렌디하고 쿨한 이미지로 자리매김한다는 방침이다.
아그와는 캠페인의 첫 시작으로 오는 19일부터 3일간 열리는 ‘2015 제주오픈 국제서핑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참가한다. 올해로 15회째를 맞이하며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서핑대회인 이 대회는 서퍼들의 꿈의 무대로 서귀포시 중문 색달해변 일대에서 진행된다.
제주도의 청정바다를 배경으로 프로 선수를 비롯해 아마추어, 동호인 등 700여명이 참가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그와는 이 대회의 공식 후원사로서 선수들과 행사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애프터 파티 ‘아그와 서퍼스 나잇(Agwa Surfer’s Night)’을 진행해 열정적인 축제의 분위기를 선사한다. 파티를 통해 아그와 샷과 함께 아그와 밤, 아그와 그린라이트 등의 시그니처 칵테일들을 선보이며 브랜드를 알릴 예정이다.
아그와를 수입하는 인덜지의 관계자는 “아그와는 열정적이고 트렌디한 주류 브랜드라는 이미지에 맞게 클럽 파티, 익스트림 스포츠 등의 문화 이벤트를 후원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도전과 젊음이 넘치는 분야에 지속적으로 참여함으로써 소비자와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그와는 안데스 산지의 해발 2000미터 고원에서 수작업으로 채취한 코카잎을 주원료로 36가지의 허브를 첨가하여 탄생한 오리지널 코카잎 리큐르다.
2009년 세계주류품평회(World Spirits Award) 허브 리큐르 부문에서 금메달을 획득하였으며, 같은 해 국제주류품평회에서 최고상을 수상하는 등 국제적으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jhjh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