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3M의 생활용품 브랜드 스카치 브라이트는 25일 아가베와 옥수수 등 친환경 소재로 만든 ‘내츄럴 수세미’ 5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내츄럴 수세미’는 아가베 다목적 수세미, 아가베 스펀지 수세미, 옥수수 그물망사 수세미, 옥수수 망사 수세미, 아크릴사 수세미 5종으로 구성됐다.
우수한 세척력과 내구성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한 제품으로 친환경 소재인 아가베에서 추출한 섬유 및 100% 옥수수 전분을 발효해 만들었다는 점이 특징이다.
수세미에 사용된 스펀지의 성분도 대두유, 피마자 열매 등 자연 친화적인 원료를 활용했으며 제품 패키지 또한 재생지로 제작됐다.
한국3M은 이번 ‘내츄럴 수세미’의 출시를 기념해 ‘아빠의 설거지 효과’라는 영상도 공개했다.
‘아빠의 설거지 효과’는 패밀리 프로모션을 가장해 레스토랑에 초청된 가족들의 리얼 관찰 카메라 컨셉으로 제작된 영상으로 아빠들의 다양한 반응을 볼 수 있다.
또 평소 바빠서 가족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지 못하는 아빠가 아이와 함께한 설거지를 통해 다정한 스킨십을 보여주면서 가족 관계가 더욱 돈독해지는 모습을 담고 있다.
한국3M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아빠의 설거지 효과’ 영상을 공유하고 ‘좋아요’를 클릭한 페이스북 친구에게 추첨을 통해 오는 30일부터 일주일 간 매일 30명에게 스타벅스 음료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0월 7일부터는 ‘아빠의 설거지 효과’에 대한 댓글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민병중 3M 생활용품 사업부 팀장은 “내츄럴 수세미 출시를 기념하여 설거지를 통해 아빠가 가족들과 어떻게 소통하고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지 보여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와 영상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영상 공개를 통해 소비자들의 폭넓은 공감대 형성은 물론 내츄럴 수세미의 인지도가 자연스럽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되고 많은 가정에서 아빠의 설거지 효과가 나타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아연 기자 csdie@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csdi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