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가 26일 오전 서울 종로구 KT광화문빌딩 WEST 내에 위치한 도심형 리저브 전용 매장 '리저브광화문'에서 정식 개점을 이틀 앞두고 프리미엄 커피와 디저트 등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
이번 정식 개점을 맞아 광화문을 모티브로 한 음료를 선보이며, 내국인뿐 아니라 광화문을 찾은 외국 관광객들에게 차별화된 커피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매장은 총 130여 석 규모로, 해외 스타벅스 로스터리를 연상시키는 다양한 인테리어 요소가 조화롭게 배치됐다.
스타벅스가 26일 오전 서울 종로구 KT광화문빌딩 WEST 내에 위치한 도심형 리저브 전용 매장 '리저브광화문'에서 정식 개점 이틀 앞두고 스모크 건으로 통해 만든 훈연 '리저브 스모크드 콜드 패션드' 음료를 시연하고 있다. 사진=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
스타벅스가 26일 오전 서울 종로구 KT광화문빌딩 WEST 내에 위치한 도심형 리저브 전용 매장 '리저브광화문'에서 정식 개점을 이틀 앞두고 프리미엄 커피와 디저트 등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
관련태그

뉴스웨이 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