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선보이는 카드는 ▲제이드 프라임'(JADE Prime) ▲제이드 퍼스트'(JADE First) ▲제이드 퍼스트 센텀'(JADE First Centum) 등 3종이다.
앞서 지난 2월 출시된 '제이드 클래식'은 출시 후 120일 만에 4만매를 돌파했다. 여기에 하나카드는 이번에 후속 상품 3종을 추가로 선보이면서 제이드의 인기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카드 3종은 공통적으로 높은 연회비 진입 장벽을 해소했다. 손님들이 쉽게 프리미엄 상품에 접근할 수 있도록 연간 이용 금액에 따라 연회비 이상의 혜택을 바우처로 제공한다.
또한 해외 여행이 일상화된 트렌드에 맞춰 ▲해외·항공·숙박·면세 영역에서 바우처 및 하나머니 적립 ▲전세계 공항라운지 무료입장(본인·가족·동반)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국내 모든 가맹점 ▲주유·EV충전 영역에서 하나머니 적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비자(VISA) 브랜드로 발급한 회원의 경우 '제이드 프라임'은 비자 시그니처(Signature) 등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인천국제공항 무료 발렛 파킹(월 2회), 국내 특급호텔 무료 발렛 파킹(월 2회) 등 혜택을 전월 실적에 따라 이용 할 수 있다.
'제이드 퍼스트', '제이드 퍼스트 센텀' 2종은 비자 최상위 인피니트(Infinite) 등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전세계 900개 이상의 호텔에서 조식 무료, 룸 업그레이드, 무료 숙박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하는 '비자 럭셔리 호텔 콜렉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인천국제공항 무료 발렛 파킹(월 8회·연 60회), 국내 특급호텔 무료 발렛 파킹(월 8회·연 60회)도 전월 실적에 따라 이용 할 수 있다.
추가로 '제이드 퍼스트 센텀' 카드를 소지한 본인 회원에게는 2025년까지 IHG(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 계열 호텔에서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및 조기 체크인, 늦은 체크아웃 등의 특전을 받을 수 있는 'IHG 원 리워즈(One Rewards)' 플래티넘 엘리트 등급 업그레이드 혜택을 올해 말까지 제공한다.
연회비는 ▲'제이드 프라임' 해외 겸용(VISA) 30만원 ▲'제이드 퍼스트' 해외 겸용(VISA) 60만원 ▲'제이드 퍼스트 센텀' 해외 겸용(VISA) 100만원이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뉴 프리미엄 '제이드'는 누구나 접근 가능한 대중적인 프리미엄 브랜드로 품격 있는 프리미엄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며 "앞으로 '제이드' 시리즈에 손님들이 원하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하나카드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김민지 기자
km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