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3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금융 BNK경남은행, 마산어시장 찾아 '수산물 소비 촉진' 간담회

금융 은행

BNK경남은행, 마산어시장 찾아 '수산물 소비 촉진' 간담회

등록 2023.11.15 10:50

차재서

  기자

공유

BNK경남은행이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BC카드와 손을 잡았다. 사진=BNK경남은행 제공BNK경남은행이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BC카드와 손을 잡았다. 사진=BNK경남은행 제공

BNK경남은행이 지난 13일 마산어시장을 찾아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간담회를 열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엔 신태수 경남은행 부행장과 심명섭 마산어시장 번영회장, BC카드 부산지점장 등 참석해 수산물 소비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의견을 나눴다.

경남은행은 마산어시장 상인에게 키친업 위생백 10박스 등 기념품도 선물했다.

아울러 경남은행은 연말까지 BC카드와 함께 '지역 수산물 전통시장 활성화 이벤트'도 이어간다. 은행 모바일뱅킹 또는 페이북 앱에서 태그한 뒤 경남BC카드로 마산어시장과 용원어시장에서 2만원 이상 결제한 소비자에게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경남은행은 경남BC카드를 등록한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으로 2만원 이상 결제한 경우 30%를 할인한다.

이들 이벤트 모두 한도는 1회당 3만원이며, 기간 중 총 4회 참여 가능하다.

신태수 부행장은 "수산물 소비가 촉진되고 지역경제와 전통시장이 더욱 활력을 얻길 바란다"면서 "경남은행은 지역을 대표하는 금융기관으로서 상생금융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