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산업 동국제강그룹, 현장 근로자 위해 '찾아가는 DK아이스데이' 개최

산업 중공업·방산

동국제강그룹, 현장 근로자 위해 '찾아가는 DK아이스데이' 개최

등록 2023.08.08 14:17

전소연

  기자

공유

동국제강, 4개 사업장에서 푸드트럭 6대 운영동국씨엠, 케이터링 트럭 운영···컵빙수 제공

동국제강그룹이 혹서기 현장 근로자 격려를 위해 '찾아가는 DK아이스데이' 이벤트를 진행했다. 사진=동국제강그룹 제공동국제강그룹이 혹서기 현장 근로자 격려를 위해 '찾아가는 DK아이스데이' 이벤트를 진행했다. 사진=동국제강그룹 제공

동국제강그룹이 '찾아가는 DK아이스데이' 이벤트를 진행했다. 폭염 속 고열 작업을 진행하는 현장 근로자들을 위한 격려 차원이다.

동국제강그룹 열연사업법인 동국제강은 8일 인천·당진·포항·신평 4개 사업장에서 푸드트럭 6대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당일 점심시간을 이용해 구내식당 및 사무동 인근에서 협력사 포함 총 2000여명이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커피·컵빙수 등을 전했다.

동국제강그룹 냉연사업법인 동국씨엠은 전날 부산 사업장에서 케이터링 트럭을 운영해 협력사 포함 총 1200여명에게 컵빙수를 제공했다. 도성센터는 인력 규모를 고려해 인근 카페에서 음료와 팥빙수를 조달했다.

동국제강그룹은 혹서기 현장 근로자 근무 여건 보장을 위해 현장 내 간이 그늘막 등 휴게공간을 운영하고 있다. 탈수 예방을 위해 얼음 생수와 식용 포도당을 제공하고, 적정 체온 유지를 위한 냉방 용품 및 보냉장구류를 지급하는 등 안전보건관리를 지속하고 있다.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