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인 브랜딩으로 주목받으며 빠른 속도로 성장 중인 논픽션은 지난 2019년 서울에서 처음 론칭한 디자이너 브랜드이다. 건강한 원료와 아름다운 내러티브가 담긴 시그니처 향을 중심으로 향수와 바디케어 제품군을 주로 선보이고 있다. 젠틀나잇 오드퍼퓸, 상탈크림 핸드크림 등이 논픽션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꼽힌다.
논픽션은 최근 홈프래그런스 컬렉션을 출시해 카테고리를 넓히는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는 서울과 부산 등 총 4곳에서 시그니처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은 논픽션 단독 오픈을 기념해 온·오프라인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논픽션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핸드크림 5종 또는 바디앤핸드케어 샘플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100달러 이상 구매하면 시그니처 블랙 에코백을, 핸드크림을 구매하면 스퀴저를 추가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롯데면세점은 올해 상반기 논픽션과의 협업을 통해 향후 최상위 고객들을 대상으로 스타라운지 행사도 개최할 예정이다.
임형일 롯데면세점 상품1부문장은 "증가하는 면세쇼핑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내·외국인 고객들이 선호하는 트렌디한 브랜드를 발굴하고 있다"며 "롯데면세점은 화장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인기 아이템을 확충해 손님맞이 채비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윤서영 기자
yuns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