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는 23일 진행된 올해 2분기 실적 발표 컨퍼런스콜에서 “P-OLED는 하반기 성수기로 전략 고객향 출하가 확대될 것”이라며 “이제 안정화된 제품품질로 공급 안정성 확보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이지숙 기자 jisuk618@newsway.co.kr + 기자채널 다른기사 · 금융위, 소비자보호 정책평가위원회 설치···"금융소비자 목소리 반영" · 산업은행, 시멘트 기업 6개사와 업무협약···친환경 전환에 1조 지원 · 금융지주 사외이사 연임 제동 걸리나···교체 폭 주목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Please activate JavaScript for write a comment in Live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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