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는 23일 진행된 올해 2분기 실적 발표 컨퍼런스콜에서 “P-OLED는 하반기 성수기로 전략 고객향 출하가 확대될 것”이라며 “이제 안정화된 제품품질로 공급 안정성 확보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이지숙 기자 jisuk618@newsway.co.kr + 기자채널 다른기사 · 케이뱅크, 신종자본증권 1000억원 발행 의결···"기업대출·AI 투자 확대" · 금융위원장, 장정훈 신임 한국자산관리공사 사장 임명 제청 · 숙원사업 '비은행 강화' 성공한 임종룡···연임 청신호 켜졌다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Please activate JavaScript for write a comment in Live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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