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는 23일 진행된 올해 2분기 실적 발표 컨퍼런스콜에서 “P-OLED는 하반기 성수기로 전략 고객향 출하가 확대될 것”이라며 “이제 안정화된 제품품질로 공급 안정성 확보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이지숙 기자 jisuk618@newsway.co.kr + 기자채널 다른기사 · 토스뱅크, 비과세종합저축 적용 계좌 6만좌 돌파 · "7000 코 앞까지 왔다" 홍콩H지수에 미소 짓는 은행들 · 한중 경제장관회의 21개월만에 재개···"공급망 협력 강화"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Please activate JavaScript for write a comment in Live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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