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6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한림대학교성심병원, ‘제3회 안양보육박람회’ 의료지원

한림대학교성심병원, ‘제3회 안양보육박람회’ 의료지원

등록 2019.10.08 11:36

안성렬

  기자

공유

사진=한림대학교성심병원사진=한림대학교성심병원

한림대학교성심병원(병원장 유경호)은 지난 9월 28일 평촌중앙공원에서 개최한 ‘제3회 안양보육박람회’에 의료지원단을 파견했다.

이번 박람회는 ‘보육은 행복입니다. 보육은 미래입니다’ 주제로 영유아의 오감발달과 온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체험 프로그램은 오감체험마당, 만들기마당, 부모체험마당, 안전·놀이마당 등 총 70여개의 부스를 운영했다. 한림대학교성심병원은 참가한 부모와 아이들의 안전과 건강을 지키기 위해 11명의 의료진이 함께했다.

한림대학교성심병원은 ▲소아청소년과(육아 및 성장 상담) ▲치과(소아치과 상담) ▲산부인과(부인과 질환 상담) ▲재활의학과 물리치료팀(소아 재활치료 상담) 의료진이 100여명의 박람회 참가자에게 무료진료 및 상담을 진행했다. 이날 박람회는 2,500여명이 참가했다.

박람회에 참가한 한 학부모는 “평소 아이의 성장과 충치 걱정이 많았는데 직접 소아청소년과와 치과 의료진 상담을 받아 유용한 정보를 얻었다”며 “이번 기회로 건강체험 등 다양한 박람회 프로그램을 즐겼다”고 소감을 말했다.

총무팀 이승대 팀장은 “이번 박람회 의료지원은 부모와 아이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의학적 정보를 공유하고 우리 미래의 희망인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신의 꿈을 향해 성장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함께했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안성렬 기자

ad

댓글